검색해보니 몇군데 있더군요.
아시는 분의 도움을 받아 자체제작 비스무리하게 찍은겁니다.

앤블로근데 ㅋㅋ 앤 관련 자료나 글보다는 다들 사이드프로젝트관련글들이 제일 많으니...ㅋ
얼른 작업들어가서 싱글내고 활동 들어가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ㅋ

그 해 겨울(2005)

꿈결사이로 내리는 저 빛, 비소리에
숨이막혀와 도저히 눈뜨지 못하네

조금 더 깊이 날 흔들어줘
아프지만 깊숙히 날 상처낼 수 있다면
아무걱정마 넌 이제 나를 지웠으니
그 길에 내가 없으니 서둘지 않아도 돼

힘겨워마 꿈은 다시 필테니
아침이면 내 눈물에 빛이 가리워질테니까

하이얀 눈내린 겨울로 들어왔던 너
하늘빛 눈부시게 빛나던 너를 기억해

오월에 비내리던 밤 많이 아팠던 너
그 길에 내가 없으니 서둘지 않아도 돼

두려워마 꿈은 다시 필테니
아침이면 내 눈물에 빛이 가리워질테니까

하이얀 눈내린 겨울로 들어왔던 너
하늘빛 눈부시게 빛나던 너를 기억해

하지만 이미 식어버린 눈물, 가리워진 길
아무런 힘이 없는 내 손길로, 목소리로 하루도 견딜수없어

하이얀 눈내린 겨울로 들어왔던 너
하늘빛 눈부시게 빛나던 너를 기억해
꿈처럼 모든게 그렇게 끝이나 버렸어
눈처럼 그 새봄빛에 모두 녹아 사라져

나의 집착, 너의 외면, 새로운 쉴 곳을 찾은
너는 이제 새봄빛에 모두 녹아 꿈꾸네
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
블로그 이미지
강력리드미컬지옥의그루브간지작렬롹킹밴드 Ann 이여요^^꾸벅.
드럼리스트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